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KIU Focus

‘제2회 전국 청소년 K-POP 뮤지컬 경연대회’ 개최
등록일
2023-08-17
작성자
대외협력부
조회수
2216

우리 대학에서 지난 14일 경상북도와 우리 대학이 주관하는 2회 전국 청소년 K-POP 뮤지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중·고등학생 및 청소년(20세 이하)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K-POP(보컬) 뮤지컬 연기 K-POP 댄스로 나눠 경연을 펼쳤다.

 

전국에서 약 2백여 명의 학생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경일대 공연예술학과의 교수로 재직 중인 김조한(가수) 교수와 오지호(배우) 교수를 비롯해 학과 교수 및 관련 업계 전문가들이 분야별로 심사에 참여했다.

 

고등부 대상에는 보컬 분야로 참여한 구선경(현일고 2학년) 학생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에는 보컬 분야에 문소현(현풍고 2학년) 학생과 뮤지컬 연기 분야에 손가림(경산여고 3학년) 학생, 우수상에는 보컬 분야에 김영은(포항여고 2학년) 학생과 뮤지컬 연기 분야에 한지수(덕원고 3학년) 학생이 수상했다.

 

중등부 대상에는 뮤지컬 연기 분야에 참여한 박소영(전주예중 3학년) 학생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에는 보컬 분야에 이다영(율하중 3학년) 학생과 뮤지컬 연기 분야에 서율아(국립전통예중 1학년) 학생, 우수상에는 보컬 분야에 유태이(안심중 2학년) 학생이 수상했다.

 

댄스 분야 최우수상은 김쏘냐(진해여중 3학년) 학생이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윤은비(진해여중 1학년) 학생과 단체팀으로 참여한 박윤하 외 15명으로 구성된 김해모산중학교 학생들이 수상했다.

 

이번 경연대회를 기획하고 주관한 이주영 K-방송예술학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학생들이 자신의 기량을 펼쳤다라며 앞으로도 인재 발굴을 위한 경연대회를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붙임] 사진 4. .


붙임



붙임





붙임